전광판은 누가 발명했습...
전광판이 얼마예요?
원하는 사이즈를 제작...
비와 눈이 와도 괜찮을까?
220v로 LED를 사용하고...
일반대중의 주의를 끌어서 구매력을 유발하기 위하여 상품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언어, 상징등의 수단으로 널리 소비자에게 알려 구매자를 얻으려고 하는 의도적인 활동 또는 그 내용을 말한다.


<기본목적>
상품이나 회사명의 특징, 효용, 가격 등을
① 알리고 (告知)
② 인식시켜서 (理解)
③ 호감을 갖게 하고 (選好)
④ 최종적으로 사도록 하는 것 (購入)

<궁극적 목적>
소비자의 욕구를 자극하여 판매상의 효과를 거두어 이익을 극대화하는 데 있다.


<신제품 도입 기능>
예상 구매자에게 신제품의 사용을 익숙하게 하거나 신제품의 유효성을 잘 알 수 있게 함으로서 신제품의 시장도입을 용이하게 한다.

<시장확대 기능>
소비 대중에게 널리 상품의 존재를 인식시키고 구매하도록 함으로서 시장을 확대시킨다.

<판로확보 기능>
소비자의 판매저항을 감소시켜 판매활동이 보다 용이하게 이루어지며 취급상은 광고된 상품을 주로 취급하려 하므로 판로를 쉽게 확보할 수 있다.

<상품제시 기능>
실물도형이나 사진이 수록된 카탈로그를 통해 판매원이나 점포를 통하여 상품을 직접제시, 진열하지 않아도 예상 구매자에게 상품을 제시할 수 있다.

<고지(告知) 기능>
예상 구매자에게 상품의 존재, 용도, 성능 등을 널리 알린다

<설득 기능>
예상 구매자의 구매 의욕을 적극적으로 자극, 환기시킨다.

<인상 기능>
광고내용을 기억하도록 하는 상기 시킨다.

<수요창조 기능>
새로운 아이디어의 개발로 인하여 새로운 수요를 환기시킨다.
주소: 14059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흥안대로 415 두산벤처다임(아파트형 공장) B108호
(구)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126-1 두산벤처다임(아파트형 공장) B108호
(주)제일에드컴   Tel : 031.478.3939 / Fax : 031.478.3233   주말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2001-2006 JEILAD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