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판은 누가 발명했습...
전광판이 얼마예요?
원하는 사이즈를 제작...
비와 눈이 와도 괜찮을까?
220v로 LED를 사용하고...
국내시장은 세계적인 추이에 걸맞게 각종 응용산업의 발전속도와 궤를 같이 하여 신종시장을 형성하고 있는데 최근 IT산업의 발전으로 시장의 급속한 팽창이 이루어 지고 있다. 국내업체는 월드컵경기를 계기로 전광판이 각광을 받게 되었고, 이때부터 본격적인 시장이 형성되었으며 또한 옥상위에 설치된 큰 광고매체로만 간주 되어온 전광판은 이제 LED전광판으로 새로운 전달매체로 자리잡고 있다.

도로변에서 교통정보를 제공하는 ITS용 전광판은 LED전광판 시장의 각광받는 분야인데 이것은 실시간 교통정보를 문자로 알려주는 LED기반디스플레이 장치임.90년대 후반부터 교통량을 분산시키기 위하여 고속도로와 도심지에 보급되기 시작하였슴

옥외용으로만 사용되어 왔던 LED전광판은 향후 옥내용시장까지 진출하고 있는데 지하철역사, 증권사, 은행, 생산공장, 관공서, 기업체, 일반업소등 옥내용 전광판이 본격화되고 있습.

국내 전광판 업계는 2002년 월드컵때 시장 성장이 장점을 이뤘다고 보고 있는데, 이는 스포츠마케팅과 연계하여 성장을 하였으나 고비용으로 이후 경기가 위축되며, 대표적 옥외광고 매체인 LED전광판 시장도 하향세를 면치 못하고 있슴

전광판 업체에서는 10여년 전부터 LED를 도입하여 기술발전도 풀컬러에서 더욱 자연스런 색상과 고휘도, 광각형등으로 기술의 장점을 이룬 상태인데 이제는 그 활로를 해외수출 및 실내용 LED전광판 설치로 방향을 전환하고 있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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